로이드 요오드는 본래 극약인 요오드를 수소와 결합시켜 콜로이드(미립자)화하여 무독화된 요오드 제제가 체내에 들어가면 신진대사의 현저한 활성화와 면역력의 현저한 향상에 의해 자연치유력을 이끌어 주는 제품입니다.
콜로이드 요오드는 체내에 흡수할 수 있는 요오드로서 과학자 사토 가즈젠이 세계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요오드입니다.

요오드 원소에 대하여

요오드 원소는 소독작용을 하는 천연 원소로 분자가 너무 커서 인체에 완전히 흡수되지 못하고 체표의 살균 소독에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분자의 콜로이드화가 실현되어, 체내의 악성 물질의 박멸이 가능하게 된 것이 콜로이드 요오드입니다. 우리 몸을 형성하는 정상세포에 비해 산화작용의 결과로 출현하는 악성 세포(암세포, 악성 림프구 세포, 바이러스 및 세포)는 모두 빈 욕으로 영양을 구하여 당및단백질과 통합된 형태로 안정되어 혈관 내를 이동하고 정상세포의 20배 이상의 농도 및 속도로 악성 세포로 흡수됩니다.

흡수된 요오드는 고농도 때문에 할로겐화 물질의 파괴작용으로 빈식한 악성 세포를 사멸시킬 수 있으며, 이 움직임은 악성 세포 내에 대해서는 콜로이드화 요오드에 함유되어 있는 미량의 칼륨이온이 작용하여 세포 내의 수분 보유량이 증가하고 요오드가 본래 갖는 항산화 작용에 의해 세포의 항노화 작용을 촉진합니다. 한방에서 말하는 보제의 작용을 나타내어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일본에서는 자유 진료 클리닉에서만 사용되고 있는 치료법입니다.

말기를 포함한 각종 암들
혈관 장애
알레르기 질환
에이즈를 포함한 바이러스성 질환, 세균감염
세균 감염
당뇨병 등의 대사 저하
건강유지, 유지관리

 

각종 치료 가능한 암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암 폐암 전립선암 임파선암 뇌종양 스킬스 위암
유방암 자궁암 담낭암 간암 췌장암 백혈병
후두암 피부암 골육종암 대장암 직장암

[주의사항]

스테로이드제의 효과를 줄이기 위해 스테로이드제에 의해 치료하고 있는 질병, 간, 갑상선 장애, 파세도 병의 유기요오드에 의한 치료는 주의를 요합니다.

요오드란

요오드는 천연적으로 유리 상태에서는 존재하지 않고 해조류, 해산동물중에 유기화합물로서 포함되는 것 외에 해수, 지하 연수중에 미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지바현, 니가타 현의 지하 간수에 집중적으로 편재되어 있습니다.

콜로이드화 요오드 제품의 종류

내복액 예방 내복액 주사·점적액
흡입액 크림 점안액

암세포에의 도착과 피폭 현상

암세포의 피폭 현상을 해설.
1,콜로이드화 요오드는 체내에서 생성되는 물질이 아니며 식사에서 섭취하게 되며 갑상선 호르몬으로서의 역할을 하게 되면 소금이 되어 소변과 섞여 배출되어 소비됩니다.
2, 콜로이드화 요오드 주사액은 주사를 놓으면 약 10분 후에는 40%가 갑상선에 모입니다.
3, 콜로이드화 요오드 수용액은 음용 후 약 20분 40분 만에 상당량이 갑상선에 모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4, 콜로이드화 요오드를 항상 갑상선에 채움으로써 혈중으로의 갑상선 호르몬 분비를 왕성하게 하여 바이러스나 암에 도달하는 갑상선
5, 호르몬의 양을 많아 짐에 따라서 단백질에 싸인 요오드는 혈액 속에서 할로겐 현상을 일으키지 않고 세포에 직접 보내집니다.
6, 바이러스나 암세포가 흡입하는 주성분은 단백질이므로 우선적으로 갑상선 호르몬 등 단백질에 싸인 요오드는 세포조직에 직접 작용합니다.
7, 바이러스나 암세포에 들어간, 단백질에 싸인 미셀 콜로이드 요오드가, 세포막의 핵에 대해서 피폭 현상을 일으킨다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콜로이드화 요오드의 특징

정상세포를 손상시키지 않고 암세포만 사멸.
3대 치료와의 병용이 가능합니다.
부작용이 적습니다.

Posted by 일본암치료